2024-05-28 15:41 (화)
"학교폭력 예방, 모두 실천 의지 다졌죠"
"학교폭력 예방, 모두 실천 의지 다졌죠"
  • 김명일 기자
  • 승인 2024.04.0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교육청, 상반기 청렴 캠페인
안전의식 강화 홍보물 전달
창원교육지원청은 9일 '2024 상반기 청렴·통합 안전 캠페인'을 실시한 후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창원교육지원청은 9일 '2024 상반기 청렴·통합 안전 캠페인'을 실시한 후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창원교육지원청은 9일 감계초등학교, 감계중학교 인근 통학로에서 관계기관과 함께하는 '2024 상반기 청렴 및 통합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청렴과 안전(학교폭력 예방, 교통안전, 흡연 및 마약 등 약물 예방)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학생, 학부모를 비롯해 지역사회의 사회적 관심을 유도하고 안전하고 평화로운 학교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열렸다.

안전하고 건강한 학교 환경 조성을 위해 창원교육지원청, 창원서부경찰서, 감계초등학교, 감계중학교,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등 유관기관들이 참여했고 등교하는 학생들을 따뜻하게 맞이하며 청렴 및 안전의식 강화를 위한 홍보물을 전달하였다.

캠페인에 참여한 감계중학교 한 학생은 "우리 모두가 학교의 주인으로서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모두가 금연과 안전,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지는 기회가 되었다" 고 말했다.

황흔귀 창원교육장은 "학생들의 교육활동과 안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학교와 관계기관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상호 존중하고 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가 될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긴밀한 협력 체제를 유지해 나가는데 창원교육지원청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