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16:35 (토)
한림술뫼파크골프장 도개공 직영한다
한림술뫼파크골프장 도개공 직영한다
  • 신정윤 기자
  • 승인 2024.04.02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동호인 예약 통해 이용 가능
잔디보식 뒤 6월부터 직접 운영
시민들이 한림술뫼파크골프장에서 스포츠를 즐기고 있다.
시민들이 한림술뫼파크골프장에서 스포츠를 즐기고 있다.

김해 한림술뫼파크골프장 72홀을 김해시도시개발공사가 오는 6월 1일부터 직영한다.

공사는 2일 한림술뫼파크골프장 잔디생육을 위한 휴장 기간(3월 18일~5월 1일) 잔디보식 및 시설 점검이 끝나면, 다음 달 2일부터 임시개장에 들어가 오는 6월 1일부터는 공사가 직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사 직영시 비동호인들도 예약만 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요금은 2000원이다.

김해파크골프 이용객은 김해파크골프소속 클럽수가 74개에 이르고 소속 선수도 2000여 명에 달하는 등 매년 20%가량 증가하고 있다. 전국적으로는 동호인이 매년 40%가량 증가추세이며, 대중 스포츠로 자리 잡고 있다. 파크골프시설 확충은 물론 저변 확대를 위해 투명한 관리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재개장한다.

이용 방법은 김해시 공공예약포털 온라인 예약 및 현장 예약을 통해 시민 누구나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며, 휴식 시간을 활용해 이용객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한다.

김해시도시개발공사 관계자는 "파크골프장 재개장으로 김해시민 파크골프 이용객의 불편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 전문적인 구장 정비와 이용객을 위한 편의 증진 사업을 통해 전국 최고의 파크골프장 환경을 조성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