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13:46 (토)
16명 팸투어, 거제 매력 몽골에 알리고 관광상품 개발 힘써요
16명 팸투어, 거제 매력 몽골에 알리고 관광상품 개발 힘써요
  • 한상균 기자
  • 승인 2024.03.04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골 여행사 관계자 거제 방문 투어
관광지 외 의료관광 코스 개발 논의
"양 지역 활발한 관광 교류 기대"
지난달 29일부터 3일까지 거제시를 방문한 몽골 여행사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달 29일부터 3일까지 거제시를 방문한 몽골 여행사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거제시가 몽골 여행사 관계자 16명을 초청해 지난달 29일부터 3박 4일간 시내 주요 관광지와 병원 검진센터 방문, 각종 체험 등을 진행하는 팸투어를 실시했다.

몽골 단체관광객 유치를 위한 여행상품 개발 및 홍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팸투어는 몽골 울란바토르 현지 여행사 관계자들을 초청해 볼거리, 먹을거리, 체험 등 거제시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제공하는 자리였다.

몽골 팸투어단은 외도보타니아, 거제씨월드, 정글돔, 케이블카, 매미성 등 주요 관광지 방문 외 요트, 향초만들기 체험 등을 했다. 또한 대우병원, 맑은샘병원 검진센터를 방문해 거제시 관계자와 의료관광 코스 개발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한편, 박종우 시장은 지난 1일 몽골 팸투어단의 거제시 방문을 환영하는 오찬을 마련해 "이번 기회를 계기로 거제 여행상품이 개발돼 거제를 몽골에 알리고, 단체관광객들이 거제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해양레포츠 등을 다양하게 경험하기를 바란다"며 "양 지역의 한층 활발한 관광 교류가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에, 몽골 웰컴 트래블 LLC 관계자는 "몽골에는 아직 거제가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이번 팸투어를 계기로 거제를 많이 알리고, 체험한 관광지들을 토대로 관광상품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