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12:31 (토)
"국가 경제 망치는 尹정부 막아야"
"국가 경제 망치는 尹정부 막아야"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4.02.21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영 예비후보, 공약 발표
"양산 국제의료단지 조성 추진"
이재영 예비후보가 21일 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가지고 있다.
이재영 예비후보가 21일 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가지고 있다.

'경제전문가' 이재영 예비후보(양산시갑·더불어민주당)가 "국가 경제를 망치는 폭주정권을 막겠다"며 양산지역 경제 발전 공약과 비전을 제시했다.

이 예비후보는 21일 오전 10시 양산시청 프레스룸에서 2차 정책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갖고 "윤석열 정부가 출범한 이후 대한민국의 경제가 끝없이 추락하고 있다. 직전 정부와 비교해 보면 민생과 관련한 주요 지표들이 하락했고, 경제규모도 축소했다"고 지적하며 "이토록 경제를 망치고 폭주하는 정부를 지금 막아서지 않으면 남은 3년이 너무나 위험하다. '전문가' 이재영이 나서 정부의 폭주를 온몸으로 막아내고 대한민국과 양산의 경제를 살리겠다"고 힘줘 말했다.

그는 "양산의 백년대계를 완성하기 위해 '국제의료단지'를 조성하는 것이 가장 미래지향적인 방안이라고 본다. 양산이 동남권 대표 의료거점도시가 될 수 있음은 물론 많은 일자리와 부가가치가 창출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러면서 의료단지 내에 △R&D복합단지 개발 △국립암센터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 △한국보건의료연구원 등 국가기관 유치도 약속했다.

또 지역 상권 활성화 방안으로는 양산 내 쇠퇴한 원도심 지역으로 꼽히는 삼성·중앙동 일대에 'Green Ring, Green Street'(도심 속 녹색거리 정책) 사업을 적용·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양산ICD 내 UN국제물류센터 유치 △지역산업혁신협의체 구성 △경남테크노파크 양산센터 유치 △양산첨단융합산업기술원 설립 재 등의 공약도 내세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