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8 14:58 (목)
경남매일 CEO 아카데미 3기 김영환 이임·박명규 취임
경남매일 CEO 아카데미 3기 김영환 이임·박명규 취임
  • 장영환 기자
  • 승인 2023.12.25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2023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3기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김영환(오른쪽) 이임회장이 박명규 취임회장에게 기념패를 주고 있다.
지난 21일 2023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3기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김영환(오른쪽) 이임회장이 박명규 취임회장에게 기념패를 주고 있다.

2024년 경남매일 CEO 아카데미 3기 원우들을 위해 헌신할 새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21일 오후 6시 '산정 한정식'에서 경남매일 CEO 아카데미 3기 '해피원우회'의 2023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제1부 정기총회를 시작으로 제2부 회장 이·취임식, 감사패 수여, 차기 임원진 소개가 이어졌으며, 제3부 만찬회로 마무리됐다. CEO 아카데미 3기 회장 이·취임식에서는 김영환 이임회장이 박명규 취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원우들의 지지를 당부했다.

이임식에서 김영환 이임회장은 "올해를 뒤돌아보면 많은 일들이 있었다"며 "그동안 어려움도 있었지만 저를 믿고 따라와주신 원우 분들이 있었기에 많은 일들을 해낼 수 있었다. 앞으로 취임하실 새 회장님과 함께하는 활동은 더욱 즐겁고 보람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새 회장님에 대한 많은 지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박명규 취임회장은 "김 회장께서 그동안 CEO 아카데미 3기 원우들을 위해 많은 고생을 하셨고, 헌신하셨다"며 "김 회장의 업적을 이어 3기 원우들을 위해 봉사하겠다. 우리 모두가 한해 동안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유연한 리더십을 발휘하는 회장'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변정원 신임 사무총장은 "그 누구보다 고생하신 김영환 회장님께 고생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앞으로 새로 취임하실 박명규 회장님과 함께 즐거운 원우회를 만들어나가겠다"며 "우리 모두 일상의 일 때문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이곳에서 만큼은 힘든 일을 잊고 서로 '친구'처럼 지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