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민축구단에 역전승
"후회없는 경기 펼치기를"
"후회없는 경기 펼치기를"
진주시민축구단은 지난 18일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3 K4리그 승격플레이오프에서 4대 1로 승강결정전에 진출했다.
리그 4위 자격으로 리그 3위 거제시민축구단과 승격플레이오프에 나선 진주시민축구단은 초반부터 거제시민축구단의 기습적인 중거리 슛에 실점을 했다.
그러나 빠르게 반격에 나섰고, 전반 28분 7번 이현성의 크로스를 18번 이현일이 정확한 헤더로 돌려놓으며 동점 골을 넣었다. 전반 35분 골키퍼부터 시작한 빠른 역습을 11번 이상준이 마무리 지으며 역전에 성공하며 2대 1로 전반을 마쳤다.
후반 들어서도 공격적인 운영으로 경기를 주도했고, 후반 20분 14번 최익진이 키퍼까지 제친 후 추가 골을 넣었고, 후반 34분 교체 투입된 55번 안경찬의 패스를 교체로 들어간 9번 김민우가 헤더로 골을 넣으며 4대 1 역전승으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진주시민축구단 구단주 조규일 진주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준 선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마지막까지 다치지 말고 후회없는 경기를 펼쳐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득점 승리를 거둔 진주시민축구단은 승강결정전에 진출해 K3리그 15위를 기록한 창원시청축구단과 오는 25일 오후 2시 창원종합운동장에서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남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