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두티·두리의 '신통방통 홈쇼핑'
톡톡 튀는 두티·두리의 '신통방통 홈쇼핑'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3.10.26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문화예술회관 28일 공연
스테디셀러 소설 원작 각색

스테디셀러 소설을 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로 기획·제작한 '신통방통 홈쇼핑' 뮤지컬이 오는 28일 함안문화 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총 3회(오전 11시·오후 2시·4시 30분)에 걸쳐 열린다.

부모님과 떨어져 하루아침에 외진 시골마을인 독각면에 가게 된 찬이. 상수리나무 말고는 아무것도 없는 마을에서 찬이가 발견한 것은 엄청 큰 개인 누렁이와 너무 낡아 작동이 될까 싶은 텔레비전 하나다. 찬이가 마구 돌린 텔레비전 채널에서 갑자기 나타나는 두티와 두리가 나타난다.

생김새도 하는 말도 이 세상 사람 같지 않은 느낌의 두티와 두리는 바로 신통방통 홈쇼핑의 쇼호스트들이다. 찬이가 신통방통 홈쇼핑의 고객이 되면서 독각면의 일상이 하루아침에 뒤바뀌게 된다.

찬이는 부모님의 일로 하루아침에 시골마을에서 살게 됐지만, 무뚝뚝한 큰할아버지와 투닥거리는 친구들, 그리고 신통방통의 두티, 두리 덕분에 낯선 생활을 슬기롭게 이겨내게 되는 이야기로 구성된다.

뮤지컬은 아름다운 곡들과 가사, 그리고 아름다운 무대장치들로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뮤지컬 신통방통 홈쇼핑 공연은 36개월 이상 아동이 입장 가능하며, 전석 2만 원, 유료회원 30% 할인, 단체할인 10명 이상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