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모던보이즈·다이닝페스타' 27일 팡파르
통영 '모던보이즈·다이닝페스타' 27일 팡파르
  • 한상균 기자
  • 승인 2023.10.23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문화예술인 뮤지컬 공연
오션 카르페 등 파인다이닝 운영

통영시가 강구안 문화마당과 수상을 연결하는 야간공연무대를 만들어 시민과 관광객을 맞을 준비에 들어갔다.

오는 27, 28일 문화마당에는 바다를 배경으로 만든 대형 무대에서 '카르페 다방' 뮤지컬을 비롯해 지역 출신 근대문화예술인을 시대적으로 조명하는 야간 공연을 펼친다.

강구안에 정박한 판옥선과 거북선 부잔교는 모던보이즈 콘셉의 수상 파인다이닝존 '오션 카르페'를 운영한다. 통영굴 세비체 등 통영 특산물 메뉴가 등장하는 파인다이닝 행사는 사전예약, 유료행사다. 통영테라스는 충무김밥, 꿀빵, 커피 등 간식, 음료를 시음할 수 있고 즉석 뽑기 이벤트 등을 시행한다. 프리마켓, 체험부스, 쿠킹클래스, 포토존, 거리 빛기둥은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강구안 뒷골목은 '2023 투나잇 통영! 모던보이즈 및 다이닝페스타'를 운영한다. 통영문화예술 르네상스를 대표하는 예술인들의 작품들로 아트월, 근대를 조명하는 인공건물, 야간간판, 근현대 가로등 설치해 모던 보이즈 거리를 실감케 한다.

근대역사문화공간에 마련된 통영부띠끄는 그 시절 복장을 대여해 사진 촬영과 미니앨범을 증정할 예정이다.

천영기 시장은 "통영에서 활동했던 대한민국 대표 문화예술인들을 모티브로 제1호 야간관광 특화도시 '투나잇 통영' 사업은 통영의 우수한 문화예술 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야간관광 상품 개발을 통영을 야간관광의 메카로 거듭나게 할 것"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