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6 07:33 (일)
"장기조직 기증으로 새 삶 선물해요"
"장기조직 기증으로 새 삶 선물해요"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3.09.18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부산대병원 '생명나눔 캠페인'
커피트럭·응원 메시지 등 전달
지난 13일 김도형 장기이식센터장 이상돈 양산부산대병원장 문인성 한국장기조직기증원장 이정림 한국조직기증원 본부장이 함께 '생명나눔 응원 캠페인'에 참여했다.
지난 13일 김도형 장기이식센터장 이상돈 양산부산대병원장 문인성 한국장기조직기증원장 이정림 한국조직기증원 본부장이 함께 '생명나눔 응원 캠페인'에 참여했다.

양산부산대병원(병원장 이상돈)과 한국장기조직기증원(원장 문인성, KODA)에서 '생명나눔 응원 캠페인'을 지난 13일 개최했다.

이 특별한 캠페인은 생명을 존중하고 나눔의 가치를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생명나눔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커피 트럭 두 대를 지원해 더운 날씨를 잊게 해줄 시원한 커피 1000잔과 감사의 마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장기조직기증의 소중함을 함께 되새겼다.

'생명나눔 응원 캠페인'은 국내 장기기증 및 인체조직기증 활성화 및 중요성을 알리고, 장기 기증을 생각하는 사람들과 이식 대기자들에게 건강한 삶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있는 병원과 의료진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장기조직기증원 문인성 원장은 "양산부산대병원에서 노력해 주신 덕분에 많은 생명이 새 삶을 살 수 있게 됐으며, 앞으로도 마음을 모아 장기기증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양산부산대병원 이상돈 병원장은 "뜻깊은 캠페인에 같이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산부산대병원은 지난 2010년 5월부터 생체 간 이식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전 장기이식 및 장기기증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 행사를 통해 생명나눔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장기 기증을 향한 인식을 높여 모든 사람들이 기증에 대해 다시 생각하고, 실제로 행동함으로써 작은 노력이 미래에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출발점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