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5 12:56 (일)
창원대, 취업 정보제공 '잡 페스티벌' 소통
창원대, 취업 정보제공 '잡 페스티벌' 소통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3.09.13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2일 사림관·사림광장서 개최
채용설명회·진로취업멘토링 등 운영
창원대 제2학생회관(사림관) 및 사림광장에서 '2023년 지역 수요 맞춤형 찾아가는 잡 페스티벌'이 열렸다.
창원대 제2학생회관(사림관) 및 사림광장에서 '2023년 지역 수요 맞춤형 찾아가는 잡 페스티벌'이 열렸다.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는 대학생들과 지역 청년 구직자들에게 취업 정보제공을 통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 11~12일 창원대 제2학생회관(사림관) 및 사림광장에서 '2023년 지역 수요 맞춤형 찾아가는 잡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창원대 취업전략센터 주관으로 열린 이번 잡 페스티벌은 '채용설명회', '진로취업멘토링' 등을 운영해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했다.

사림관 사림강당에서는 이호영 총장과 김영선 국회의원(창원의창), 한전 안중은 상생협력본부장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시작으로 한전 채용설명회가 진행됐다. 한전 채용설명회는 창원대 출신 한전 직원의 입사 후기 경험담 공유, 간부직원 토론면접 체험 등이 마련됐고, 한전 경남본부는 창원대 우수학생 3명에 대한 장학금 수여식도 가졌다. 또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신흥글로벌㈜, 한국무역보험공사,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채용설명회를 열었다.

사림광장에서는 한전, 한국자산관리공사,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LG전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현대로템주식회사 등 공기업과 기업체 10곳의 현직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직무상담 및 취업 전략 등의 진로취업멘토링이 펼쳐졌다.

이 외에도 진로취업상담관, 이미지컨설팅관, 학생 마음건강 상담관, 이벤트관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역량향상을 도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