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서 이어진 추석맞이 따뜻한 기부 행렬
남해서 이어진 추석맞이 따뜻한 기부 행렬
  • 박춘성 기자
  • 승인 2023.09.12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 남해지점 상품권 700만원 기탁
남해축산농협·농협한우지예 참여
BNK경남은행 남해지점이 전통시장 상품권 700만 원을 기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남해지점이 전통시장 상품권 700만 원을 기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남해지점(이근호 지점장)은 지난 11일 남해군청을 방문해 전통시장 상품권 700만 원을 기탁했다. BNK 경남은행 남해지점은 매년 설·추석 명절뿐만 아니라 사랑나눔재단을 통해 여름·겨울나기 지원 사업,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 등을 꾸준하게 펼치고 있다. 특히 최근 5년간 상품권, 생필품 등 현재까지 총 7035만 원에 달하는 현물을 기탁한 바 있다.

이근호 지점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남해군 내에 누구 하나 소외되는 이웃이 없이 모두가 따뜻한 추석을 보냈으면 바람"이라고 밝혔다.

또한 같은 날 남해축산농협과 농협한우지예에서도 남해군청을 방문해 각각 300만 원, 200만 원 상당의 축산물을 기탁했다. 남해 축산농협 최종열 조합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이 진행됐으며, 최종열 조합장은 "민족 명절인 추석을 맞아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기부를 통해 따뜻한 남해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며 "올 추석에도 기부된 성품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골고루 혜택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