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탐험대 옥토넛` 시즌2로 돌아왔다
`바다탐험대 옥토넛` 시즌2로 돌아왔다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3.07.05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문화예술회관 15일 무대
자연 사랑ㆍ아이들 상상력 자극
`바다탐험대 옥토넛 시즌2: 대산호초 보호작전` 포스터.
`바다탐험대 옥토넛 시즌2: 대산호초 보호작전` 포스터.

가족뮤지컬 `바다탐험대 옥토넛 시즌2: 대산호초 보호작전` 공연이 오는 15일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30분에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오랫동안 어린이들의 친구였던 옥토넛 대원들이 뮤지컬 시즌1에 이어 뮤지컬 시즌2로 다시 돌아왔다. 이번 공연은 화려한 영상으로 구현한 바닷속 풍경과 생생한 바다생물들, 옥토넛 대원들과 함께 떠나는 대산호초 보호를 통해 배우는 자연환경보호의 교육적 학습까지 다양한 무대와 영상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자상하고 용감하며 늘 대원들의 존경을 받는 옥토넛 탐험대의 대장 바나클, 호기심이 많아 늘 새로운 곳을 탐험하는 귀여운 옥토넛 탐험대의 부관 콰지, 수줍음이 많고 겁이 많지만 아프거나 다친 동물들이 있으면 누구보다 용감하게 나서는 옥토넛 탐험대의 의무대원 페이소 등 다양한 주인공이 펼치는 뮤지컬 대산호초 보호작전을 펼친다.

뮤지컬에서만 보고 들을 수 있는 탐험 로고송과 옥토넛 대원들과 아이들이 함께 부르는 신대는 노래들이 준비돼 있으며 신나는 리듬과 가사로 어린 친구들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구성된다.

가족뮤지컬 `바다탐험대 옥토넛 시즌2: 대산호초 보호작전` 공연은 24개월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2만 5000원, 유료회원 30% 할인, 단체할인 10명 이상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