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8:40 (화)
함양 농가공품, 대구 물베기거리 매장 입점
함양 농가공품, 대구 물베기거리 매장 입점
  • 김창균 기자
  • 승인 2023.06.01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개 업체 40종 홍보ㆍ판매
농가ㆍ업체 소득 창출 기여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 우수 농식품 가공품이 대구시 물베기거리 행복장터 매장에 입점했다. 사진은 관계자들이 입점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 우수 농식품 가공품이 대구시 물베기거리 행복장터 매장에 입점했다. 사진은 관계자들이 입점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 우수 농식품 가공품이 대구시 물베기거리 행복장터 매장(대구시 남구 명덕로36길 18)에 입점했다.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와 대구 물베기거리 상인회는 지난해 11월 상호교류와 협력을 바탕으로 함양군 우수 가공품의 안정적인 판로 제공, 상품 개발, 홍보ㆍ마케팅 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한 후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물베기거리 행복장터 매장 입점 역시 그동안의 우호를 바탕으로 이뤄진 결실로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 14개 업체 40종이 입점해 함양의 우수 특산물을 홍보, 판매하게 된다.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는 함양군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가공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지역 내 기업단체로 떡류ㆍ차ㆍ전통주ㆍ죽염류ㆍ일반식품ㆍ축산물 가공 등 다양한 식품군을 생산하는 28개 사가 가입돼 있다.

함양군농산물가공협회 하경수 회장은 "물베기거리 행복장터에 함양군의 가공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함양군의 우수한 농산물과 가공품을 대구시에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는 동시에 함양군 생산농가와 가공업체의 소득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함양군 관계자는 "함양군의 우수농산물이 대구시 물베기거리 매장에 입점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품질 좋은 함양 농식품 가공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