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53 (금)
윤영석 의원, 양산 현충탑 환경정화 활동
윤영석 의원, 양산 현충탑 환경정화 활동
  • 서울 이대형 기자
  • 승인 2023.06.01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호국보훈의 달 의미 새겨
"보훈정책 확실히 뒷받침할 것"
윤영석 의원이 1일 양산 현충탑을 찾아 환경정화활동을 하고 당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윤영석 의원이 1일 양산 현충탑을 찾아 환경정화활동을 하고 당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국회 기획재정위원인 국민의힘 윤영석(양산갑) 의원이 1일 "양산 현충탑 환경정화 활동을 시작으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힘차게 열었다"고 밝혔다.

윤 의원은 "오늘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이종희 양산시의회 의장, 이용식ㆍ이영수ㆍ최영호 경남도의원, 곽종포ㆍ정숙남ㆍ정성훈ㆍ공유신ㆍ송은영 양산시의원과 국민의힘 당원 50여 명과 함께 양산시 현충탑을 참배했다"면서 "이후 애국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되새기며 현충탑과 충렬사 그리고 항일독립운동기념관 일대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말했다.

윤 의원은 "6월은 호국보훈의 달이다.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양산의 호국영령들이 잠든 현충탑과 충렬사를 방문해 양산시민과 함께 호국보훈정신을 되새기며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봉사로써 전할 수 있어 가슴이 뜨겁게 벅차오른다"면서 "우리 정부의 `일류보훈`의 핵심 가치에 따라 국가보훈처가 국가보훈부로 승격을 앞두고 있다"고 강조했다.

윤 의원은 "선열들의 뜨거운 애국정신을 가슴 깊이 새겨 국회 기획재정위원장으로서 호국영령들과 국가유공자들의 희생과 은혜에 보답하기 위한 보훈 정책을 확실히 뒷받침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