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3:46 (수)
스포츠 행사 후원으로 장유 주민 건강 지킴이 역할해요
스포츠 행사 후원으로 장유 주민 건강 지킴이 역할해요
  • 박슬옹 기자
  • 승인 2023.05.30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병원장배 축구대회`
8개 클럽 300여 명 참가
신영철 "건강 만들기 최선"
30일 김해 장유에서 열린 `제6회 메가병원장배 축구대회`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30일 김해 장유에서 열린 `제6회 메가병원장배 축구대회`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해 장유 지역의 축구동호인들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준비된 `제6회 메가병원장배 축구대회`가 지난 28일 장유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열렸다.

김해 장유축구연합회가 주최ㆍ주관하고 장유 메가병원이 후원한 이번 대회에는 김정호 국회의원, 김성진 메가병원 행정원정, 김창환 장유축구연합회 명예회장, 서종길 고문, 조용태 전 장유축구연합회장, 이재영 장유축구연합 전 회장, 강이만 김해시축구협회장 등 20명의 내빈과 장유축구연합회 소속 8개 클럽의 회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축구대회는 장유축구연합회 소속 8개 클럽이 경쟁을 벌인 끝에 `청우축구회`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FC베스트`가 준우승을 공동 3위에는 `젤미FC`, `무진 축구회`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도 이번 대회에서 맹활약한 청우축구회 소속 김동균씨가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신영철 메가병원 원장은 "대회 개최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준 김해시 장유축구연합회 하종걸 회장님과 사무국,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각종 스포츠 행사 후원을 통해 지역 주민의 든든한 건강 지킴이가 돼 건강한 장유를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