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17 (목)
여섯 군인 무인도서 평화 노래 `진한 울림`
여섯 군인 무인도서 평화 노래 `진한 울림`
  • 박경아 기자
  • 승인 2023.05.24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서부문화센터 뮤지컬

내달 9일 `여신님이 보고 계셔`
초연부터 현재 7개 시즌 `흥행`
뮤지컬 넘버ㆍ연기 `몰입감 선사`

아름다운 여신님이 희망과 평화의 메시지를 안고 김해를 찾아온다.

김해서부문화센터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를 다음 달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총 4회에 걸쳐 선보인다. 이 작품은 초연부터 지금까지 일곱 개의 시즌을 거치며 대학로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으로 수상 이력도 화려하다. 2012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앙코르 최우수선정작, 2013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 및 더뮤지컬 올해의 베스트 창작뮤지컬 BEST 3,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 등을 거머쥐며 관객과 평단의 극찬뿐 아니라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총성이 빗발치는 한국전쟁의 소용돌이 속에 남ㆍ북한 병사들이 무인도에 표류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북한군 `순호`의 전쟁 트라우마를 잠재우고 선박을 수리해 무인도를 탈출하고자 하는 여섯 군인이 일명 `여신님이 보고 계셔` 작전을 통해 희망과 꿈 그리고 평화를 노래하며 관객들에게 큰 울림을 준다.

각 인물의 사연을 녹인 뮤지컬 넘버뿐만 아니라 전쟁의 급박한 상황, 이념 갈등, 내면을 표현한 깊은 연기가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게 극의 균형을 잡아 관객에게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태호 문화예술본부장은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를 관람하며,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평화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을 존중하고 기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예매는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 (www.wgcc.or.kr)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다.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의 한 장면.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의 한 장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