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2 21:58 (월)
"부채 꾸미기로 어린이 상상력 북돋았죠"
"부채 꾸미기로 어린이 상상력 북돋았죠"
  • 박슬옹 기자
  • 승인 2023.05.22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엠아이병원 기부행사 참여
행사서 의료지원ㆍ체험부스 운영
김해 엠아이병원이 지난 20일 열린 `5월 가족이 행복한 율하 기부행사`에 참여해 `부채 꾸미기` 체험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김해 엠아이병원이 지난 20일 열린 `5월 가족이 행복한 율하 기부행사`에 참여해 `부채 꾸미기` 체험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의료법인 영진의료재단 김해 엠아이병원(이사장 신정호)이 지난 20일 율하 기적의 도서관 광장 일대에서 열린 `5월 가족이 행복한 율하 기부행사`에 참여해 의료지원 활동과 어린이를 위한 `부채 꾸미기`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율하발전협의회에서 주최하는 `5월 가족이 행복한 율하 기부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착순 200명 `부채 꾸미기` 체험 부스도 운영해 지역 주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체험 부스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그림그리기와 스티커 붙이기를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서 엠아이병원은 `긴급의료지원 본부`를 운영해 의료지원을 하며 안전사고 예방 활동을 했다.

신정호 이사장은 "엠아이병원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 의료지원 및 체험부스를 통해 지역 주민과 소통하며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 장유 대청동에 위치한 의료법인 영진의료재단 엠아이병원은 최근 본관 2층에 피부과를 확장 이전해 150여 평 규모의 `프리미엄 메디컬 스킨케어` 공간을 조성하고 있으며, 아동발달센터는 개인별 성장 단계에 맞춘 체계적 검사와 치료로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와 아동발달 전문가 연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