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5:14 (화)
`합천고향사랑기부제` 고액 기부 행렬
`합천고향사랑기부제` 고액 기부 행렬
  • 김선욱 기자
  • 승인 2023.05.21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광식 대표이사ㆍ조재경 대표
100ㆍ500만원 각각 기탁해
지난 17일 이광식 DBS 대구 동아방송 대표이사가 합천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지난 17일 이광식 DBS 대구 동아방송 대표이사가 합천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합천군에 고향사랑기부제 고액 기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17일 DBS 대구 동아방송 이광식 대표이사가 합천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기부하며 합천 사랑에 동참했다.

이 대표이사는 합천읍 출향인으로 현재 DBS 대구 동아방송 대표이사이다. 또한 영남장애인협회중앙회 상임운영위원장을 겸하고 있다. DBS 대구 동아방송은 대구 북구 소재, 국민의 알권리와 진실된 사실 전달에 노력하는 방송사다.

영남장애인협회중앙회는 지난 1994년 설립된 단체로 현재까지 장애인, 무연고, 기초수급자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무료장례봉사, 무료급식, 장애인민원대행 등의 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 대표이사는 고향사랑기부 후 받은 답례품(30만 원 상당)을 다시 기부해 고향 사랑 실천과 더불어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교림유통 써니마트 조재경 대표가 지난 15일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를 통해 고향사랑기부제 연간 최고 한도액 500만 원을 기탁했다. 조 대표는 쌍책면 출향인이다.

이광식 대표이사는 "고향사랑기부와 함께 답례품도 의미 있게 사용해 따뜻한 마음을 이웃들에게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합천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합천 사랑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