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21 (금)
경남은행, 모바일 생활혜택 `은퇴&연금 서비스` 선보여
경남은행, 모바일 생활혜택 `은퇴&연금 서비스` 선보여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3.04.27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어스` 중장년 고민 청취
통합연금 조회서비스 등 제공

BNK경남은행이 모바일뱅킹 앱(App)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모바일 생활혜택 `은퇴&연금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은퇴&연금 서비스는 △은퇴를 앞둔 중장년세대의 고민을 나누는 익명 커뮤니티 웨이어스 △기초연금 계좌변경서비스 △재취업을 원하는 은퇴자를 위한 기업매칭 서비스 △통합연금(국민연금ㆍ퇴직연금ㆍ개인연금 등) 조회서비스(6월 중 출시예정) 등을 제공한다.

특히 중장년 세대의 고민을 나누는 익명커뮤니티 웨이어스는 경남지역 스타트기업 기술자숲(주)(대표 공태영)이 최근 출시한 서비스로 은퇴를 앞둔 고객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장을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모바일뱅킹앱 메인화면 하단 `생활혜택` 메뉴에 접속해 `은퇴&연금`을 선택하면 된다.

디지털전략부 이경기 부장은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앱에 선보인 은퇴&연금 서비스는 고객들이 은퇴 후 행복한 노후를 위해 사전에 알아보고 준비할 수 있는 서비스들로 구성됐다.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은퇴&연금 서비스는 지역 스타트기업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앱에 탑재할 수 있었다. 이는 예경탁 은행장이 취임한 이후 강조하는 지역사회와의 상생금융을 실천하는 좋은 예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지난 2021년 △실손보험 빠른 청구 서비스를 시작으로 △증권분석 서비스 △AI 부동산 서비스 △운세 서비스 등 다양한 생활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