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5 08:01 (월)
이순신순국공원서 주말 체험 즐겨요
이순신순국공원서 주말 체험 즐겨요
  • 박춘성 기자
  • 승인 2023.04.20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부터 6월 24일까지 행사
연 만들기ㆍ부채 만들기 진행

남해군과 남해관광문화재단이 이순신순국공원 방문객들을 위한 2023년 상반기 토요일 체험프로그램을 오는 22일 첫 선을 보인다.

지역주민, 관광객, 가족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체험프로그램은 현장 선착순 접수로 오는 6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10회 간 진행되며, 운영시간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이다.

체험프로그램은 연 만들기와 한지 부채 만들기 두 가지로 체험료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전문 강사를 위촉해 프로그램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또한, 대형 윷놀이, 사방치기, 딱지치기 등 민속놀이 체험 교구도 추가로 비치해 이순신순국공원 리더십체험관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남해관광문화재단서조영호 본부장은 "이순신순국공원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지역주민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연 만들기나 한지 부채 만들기 등 친숙한 문화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해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도입해 가족이나 연인 누구든지 편히 찾아올 수 있는 친화력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남해군 정중구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이순신 순국공원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일회성 방문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이순신 순국공원을 찾을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순신순국공원 리더십체험관 토요일 체험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남해관광문화재단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체험프로그램 재료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