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09 (토)
"상생금융 실천ㆍ 신성장 역점"
"상생금융 실천ㆍ 신성장 역점"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3.04.03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경탁 BNK경남은행장 취임
지역사회ㆍ경제 중심 역할
BNK경남은행은 3일 본점 대강당에서 `제 15대 예경탁 은행장 취임식`을 개최한 후 예경탁 은행장이 BNK경남은행 사기를 힘차게 흔들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3일 본점 대강당에서 `제 15대 예경탁 은행장 취임식`을 개최한 후 예경탁 은행장이 BNK경남은행 사기를 힘차게 흔들고 있다.

예경탁 은행장 체제로 새롭게 출발한 BNK경남은행이 지역사회와 경제 생태계의 중심 역할을 수행하는 은행으로 힘차게 나아간다.

BNK경남은행은 3일 본점 대강당에서 `제15대 예경탁 은행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전임 은행장 이임식에 이어 진행된 예경탁 은행장 취임식에는 임원 및 본부 부서장, 지역별 영업점장 등이 함께했으며 BNK금융그룹 빈대인 회장도 참석해 신임 은행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예경탁 은행장은 취임사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상생금융 실천 △내실경영 기반 위에 신성장 동력 확보 △쉽고 편리하고 안전한 디지털은행 △공감과 공정이 기본되는 조직문화 등을 주요 경영 방향으로 꼽으며 지역사회와 경제 생태계 전반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특히 예경탁 은행장은 고객중심과 고객관점을 강조하며 "기존 금융상품 및 서비스 전반을 고객관점과 지역사회 접점에서 재점검하고 개선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민과 중소기업, 소외된 곳에 실질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따뜻한 금융을 실천해야 한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동행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더불어 지역 내 성장산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쉽고 편리하고 안전한 뱅킹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민첩하고 융통성 있는 디지털혁신을 가속화하겠다는 의지도 드러냈다.

이어 내부적으로는 소통의 문화와 성과 중심의 공정한 인재경영을 바탕으로 은행을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조직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제15대 예경탁 은행장은 BNK경남은행 주요 부문을 두루 거친 전문가로 젊은 리더십을 발휘할 적임자로 평가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