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51 (토)
트롯 창작 뮤지컬 `트리아웃` 공동제작
트롯 창작 뮤지컬 `트리아웃` 공동제작
  • 김창균 기자
  • 승인 2023.04.02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예술회관ㆍ리히더스 등 4곳
업무협약ㆍ8월 2차례 공연 열어
함양문화예술회관은 지난달 30일 거창문화재단 외 3곳과 함께 뮤지컬 `트리아웃` 공동제작 업무협약을 했다.
함양문화예술회관은 지난달 30일 거창문화재단 외 3곳과 함께 뮤지컬 `트리아웃` 공동제작 업무협약을 했다.

함양문화예술회관(문화시설사업소장 이양숙)은 지난달 30일 오후 2시 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재)거창문화재단, 계룡시 문화예술의전당, (재)화성시문화재단, ㈜리히더스와 함께 뮤지컬 `트리아웃` 공동제작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뮤지컬 `트리아웃`은 지난 2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공연 콘텐츠 공동제작ㆍ배급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된 후 순조로운 사업 진행을 위해 이날 협약을 맺게 됐다.

창작 뮤지컬 `트리아웃`은 트롯이라는 장르를 통해 전세대의 소통과 공감을 전하고, 청춘들의 이야기를 통해 용기와 희망, 사랑과 격려를 나누는데 있으며, 가슴 해픈 사연을 가진 청춘들의 꿈을 향한 도전을 그리는 내용이 전개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사업은 함양군과 거창군, 계룡시, 화성시 4개 문예회관이 참여하여 총 사업비 4억 4000만 원으로 제작사와 함께 공연 공동제작 및 배급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비 2억 원을 지원받아 만들어지며, 올해는 공동제작에 참여한 4개 지역을 순회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완성된 작품 공연은 오는 8월 10일 (재)거창문화재단을 시작으로 함양군은 8월 26일 2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