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14 (금)
창원가포 안단테 동호지정 추가모집
창원가포 안단테 동호지정 추가모집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3.04.02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H경남본부, 10∼11일 접수
1억원대 합리적 분양가 `눈길`
창원가포 안단테 조감도
창원가포 안단테 조감도

LH경남본부가 공공주택 브랜드인 창원가포 안단테A-2블록 동호지정 추가모집을 오는 10일~11일 이틀간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창원가포 공공주택지구에 위치한 창원가포 안단테 A-2블록은 전용면적 59㎡(공급면적 약 25평) 353세대를 순번 추첨에 따라 당첨자가 직접 동호를 지정하는 방식으로 모집한다.

청약 신청 자격은 만 19세 이상 성년자라면 주택소유여부, 거주지역, 청약저축 가입 여부, 소득 및 자산요건 등과 관계없이 유주택자도 1세대 1주택 청약이 가능하다.

공공분양주택인 창원가포 안단테는 4개 동 전용면적 60㎡ 이하 402세대로 건설되며 일부 세대는 바다전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분양가격이 발코니 확장 비용을 포함해도 2억 원 미만으로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금번 공급부터는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고 계약금 500만 원 정액제도 실시해 중도금 납부 없이 입주지정기간에 잔금을 납부하면 된다.

단지여건으로는 단지인근에 마창대교가 인접해있어 창원국가산단 방면 출퇴근이 용이하고, 창원가포 공공주택지구 지구외도로 사업의 시행으로 도로가 확장될 예정이어서 마산남부시외버스터미널, 롯데마트 등 마산 원도심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포초등학교와 가포고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해 있고 중학교도 예정되어 있어 교육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남측은 가포수변공원이 조성돼 있고 일부 세대는 바다 전망의 판상형 4베이 구조(59A)와 타워형(59B, C)으로 시공돼 세컨하우스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이다.

청약일정은 오는 10일, 11일 이틀간 LH청약센터 온라인 순번 추첨 신청을 접수 받으며 12일 순번 발표 후 15일부터 순번에 따라 당첨자가 동호를 직접 지정해 계약체결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골조공사가 마무리된 상태이며 오는 9월 말 입주를 앞두고 있다. 동호 지정 및 계약체결은 LH경남지역본부 1층 주택홍보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