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우 간의 친선 도모 지향"
경남매일(대표 이사 정창훈)은 지난 24일 김해 장유 남명아트홀에서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2기 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ㆍ취임식을 통해 황남석 CEO아카데미 2기 2대 회장이 이임하고 국휘원 신임 회장이 CEO아카데미 2기 3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이날 이임한 황남석 전 회장은 "그동안 CEO아카데미 운영에 도움을 주고자 최선을 다해 노력해왔다"며 "이제는 이 자리에서 내려와 국휘원 회장이 이끌어가실 CEO아카데미 2기의 미래를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국휘원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CEO모임의 회장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계신 회원들 간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김해시의 경제적 발전과 회원들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어 CEO 아카데미 3대 회장으로서 3가지의 비전을 제시했다.
국 회장은 먼저 동문과 원우 간의 친선 도모를 기하고 경제적 측면에서 서로 `윈윈` 할 수 있록 노력하겠다며 이로인해 생긴 소득의 5%를 본회에 기부하는 풍조를 제안했다. 이어 건강한 심신을 위한 등산회 발족, 정기모임 후 커피타임 등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활동들을 지향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ESG경영에 발맞춰 지역 환경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치는 환경 지킴이 소모임을 만들어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CEO아카데미의 회원들과 함께 끊임없이 발전하고 우리 기업들이 국제적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