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00 (금)
"특산물 상품 개발ㆍ수익사업 확충할 것"
"특산물 상품 개발ㆍ수익사업 확충할 것"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3.03.22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일용 진해수협 조합장 취임
"어업권 생계대책 방법 강구"
김일용 조합장
김일용 조합장
김일용 진해수협 조합장이 지난 21일 취임한 가운데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김일용 진해수협 조합장이 지난 21일 취임한 가운데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진해수협 제32대 조합장에 당선된 김일용(61) 조합장 취임식이 지난 21일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는 이달곤 국회의원, 조일암 진해구청장, 이치우 도의원을 비롯 수협 임직원, 어촌지도자, 조합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해 취임을 축하했다.

신임 김일용 조합장은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조합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공약을 반드시 실천해 주어진 지역사회의 위상에 맞는 문화 및 사회사업을 펼쳐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조합원의 경제적 지위 향상은 물론 고객의 니즈에 맞도록 우리 지역 특산물의 상품을 개발하고 품질과 디자인을 개선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수익사업 확충에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향후 진해신항이 건설되면 어업권이 소멸하는 조합원들의 생계대책을 위해 사업시행 전 목소리가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철저히 검토하고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약속했다.

진해수협은 노동진 전 조합장을 비롯 2명의 수협중앙회장을 배출한 조합으로 이번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서 4명의 후보가 출마해 치열한 경쟁 속에 비상임이사를 지낸 김일용 조합장이 영광의 자리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