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3:37 (목)
창원 마산진동농협조합장 이ㆍ취임식 "농협 발전 최선"
창원 마산진동농협조합장 이ㆍ취임식 "농협 발전 최선"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3.03.21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재 신임 조합장 취임
"진동 발전ㆍ복지향상 전력"
서정태 전 조합장 퇴임
"지지자들 덕분 14년간 연임"
창원 제17대 마산진동농협조합장 이ㆍ취임식에서 김성재 신임 조합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창원 제17대 마산진동농협조합장 이ㆍ취임식에서 김성재 신임 조합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창원 제17대 마산진동농협조합장  이ㆍ취임식이 21일 진동농협 3층 회의실에서 경남농협 이창훈 경남지역 부본부장과 박상진 마산시농협장, 오희석 진북농협장 등 관계기관 단체 및 농협관계자 조합원 등 300여 명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ㆍ취임식자리에서 전 조합장(서정태)는 퇴임사을 통해 "진농농협 1095명의 조합들이 저를 지금까지 지지해 덕분에 지난 14여 년동안 진동농협 조합장을 하게 됐다"며 "이 모든 것이 농협 관계자 및 조합원들의 덕분이라 생각한다"고 힘줘 말했다.

이어 새로이 취임하는 김성재 조합장은 "지난 오랜세월동안 진동농협의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 주신 서정태 전 조합장님의 노고를 깊이 생각하면서 진동농협의 발전과 조합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농협인으로서 경험을 토대로 역량을 발휘해 진동농협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자리에서는 그간의 서정태 조합장의 노고를 격려하면서 농협중앙회 및 각 농협인들과 조합에 소속된 관변단체장들이 서 조합장에게 성의가 담긴 꽃다발, 각종 표창과 조그마한 선물을 준비해 전달해 참석자들이 눈시울을 붉히는 장면을 연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