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23 (금)
김해에 찾아온 봄빛 공연 축제
김해에 찾아온 봄빛 공연 축제
  • 박경아 기자
  • 승인 2023.03.20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7월 뮤지컬ㆍ클래식 공연
내달 3일 조기예매 30% 할인
아트서커스 블리자드 공연.
인기 웹툰을 뮤지컬화한 `신과함께- 저승편`.

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의전당이 상반기 시즌 기획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기간은 오는 5월부터 7월까지로, 시민들의 문화향유 욕구를 채워줄 다채롭고 수준 높은 공연 6편이 펼쳐진다.

가정의 달 5월에는 어린이 뮤지컬과 서커스가 김해를 찾는다. 오는 5월 13일부터 14일 양일간, 베스트셀러이자 어린이 채널 시청률 1위 애니메이션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이 뮤지컬로 무대에 오른다. 이 공연은 각자 고민을 가진 아이들이 동네 구석에 불현듯 나타난 신비한 과자가게 전천당의 과자를 먹은 뒤 펼쳐지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다룬다.

인기 웹툰을 뮤지컬화한 `신과함께- 저승편`.
아트서커스 블리자드 공연.

오는 5월 27일에는 `블리자드 아트 서커스`가 열린다. 세계적 수준의 `아트 서커스`로 전 세계 관객들을 매료시킨 캐나다 퀘벡의 공연예술단체 `프릭 파브리크`는 혹한의 겨울 눈보라와 함께 펼쳐지는 시적이고 환상적인 서커스를 선보인다.

김해문화의전당을 대표하는 클래식 레퍼토리 프로그램 `저녁의 음악회`도 다시 시작된다. 지난 2006년 `아침의 음악회`로 시작해 관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으며, 2022년부터는 `저녁의 음악회`로 새롭게 재정비했다. 공연은 5월과 6월 총 두 차례 열릴 예정으로, 5월 25일에는 `Voyage d`amour`(사랑의 여정)을, 6월 15일에는 `Consolution`(위안)을 주제로 각각 무대를 선보인다. 또 6월 25일에는 피아니스트 손열음이 `손열음 모차르트 피아노 소나타 전곡 리사이틀`로 김해 관객을 만난다. 세련된 예술성과 뛰어난 테크닉으로 세계적으로 찬사 받고 있는 손열음은 이번 리사이틀을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해석을 담은 모차르트 피아노 소나타 중 11번부터 14번까지를 연주할 계획이다.

오는 7월 1일에는 인기 웹툰 `신과 함께`를 무대로 옮긴 뮤지컬 `신과 함께-저승편`을 공연한다. 평범하게 살다 죽은 `김자홍`과 염라국 국선 변호사 `진기한`이 49일 동안 총 7개의 지옥 관문을 통과하는 여정과 이승을 떠도는 원귀의 억울함을 풀어주려는 저승차사 `강림`의 이야기를, 배우들의 훌륭한 가창력 및 화려한 퍼포먼스로 펼쳐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