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46 (토)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행복학교 만들기 적극 노력해요"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행복학교 만들기 적극 노력해요"
  • 김명일 기자
  • 승인 2023.03.19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개 시ㆍ군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회장 20명ㆍ임원 아이들 보호 한마음
결의문 낭독ㆍ학교폭력 예방 연수
지난 17일 경남도 본청 공감홀에서 경남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는 학교폭력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자고 다짐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17일 경남도 본청 공감홀에서 경남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는 학교폭력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자고 다짐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경남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는 학교폭력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다짐했다.

지난 17일 본청 공감홀에서 열린 협의회에는 18개 시ㆍ군 학교운영위원회협의회 회장 20명과 지역협의회 임원이 참석했다.

이날 협의회는 새 학기를 맞아 학교운영위원장들을 중심으로 학교, 가정, 직장에서 한마음 한뜻이 돼 학교폭력 예방 문화를 조성해 아이들을 보호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협의회는 학교폭력이 사라질 때까지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는 결의문을 낭독하며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다짐했다. 이어 경남교육청 담당 부서로부터 학교폭력 예방 연수를 받았다.

협의회는 도내 학교운영위원장을 대표하는 각 시ㆍ군 협의회장들이 경남교육의 발전과 학교운영위원장 간 유대강화를 위해 조직됐으며, 경남교육에 관한 의견을 듣는 통로 역할을 해왔다.

한영상 협의회장은 "아이들이 지역사회의 관심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학교, 가정, 직장에서 공동체 인식을 가져야 한다"며 "학교운영위원들이 학교폭력 예방에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