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09:59 (목)
밀양농협, 지속적인 공익 공헌 활동
밀양농협, 지속적인 공익 공헌 활동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3.03.14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사랑 기금 기부 릴레이
지역사회복지단체 9곳 선정
가족센터 등에 1200만원 기탁
밀양농협이 지난 13일 밀양지역자활센터에서 사랑의기금 전달식을 하고 있다.
밀양농협이 지난 13일 밀양지역자활센터에서 사랑의기금 전달식을 하고 있다.

밀양농협은 지난 13일 이웃을 위해 헌신하는 지역사회복지단체를 선정해 이웃사랑 기금을 전달하여 밀양사회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이날 이성수 조합장을 비롯 밀양시 사회복지시설인 밀양시 가족센터, 밀양시종합사회복지관, (사) 시각장애인연합회 밀양지회, 밀양시 장애인복지관, (사)경남지체장애인협회, 성우애육원, 경남밀양지역자활센터, 신망원, 재단법인성령강림사도수녀회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총 1200만 원을 전달했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된 밀양농협 임직원 이웃사랑 기금 기부 릴레이는 올해까지 총 1억 400만 원에 달한다. 특히, 경남밀양지역자활센터는 5년 연속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밀양농협과 함께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과 지역 저소득층의 자립ㆍ자활을 위한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기로 했다.

이성수 조합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돼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 환원 사업을 지속해서 실시해서 더불어 가는 밀양농협, 함께하는 밀양농협을 만들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