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11 (금)
지역 미래 가공 창업자 양성 교육 개강
지역 미래 가공 창업자 양성 교육 개강
  • 김창균 기자
  • 승인 2023.03.08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식품 생산ㆍ가공 창업 기술 교육 7회
가공식품 안전관리 기술교육 3회 진행
함양군농업기술센터가 지난 7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함양군 농산물 가공 창업 교육을 하고 있다.
함양군농업기술센터가 지난 7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함양군 농산물 가공 창업 교육을 하고 있다.

함양군농업기술센터는 지난 7일 오후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정순우 소장을 비롯한 교육생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양 미래 가공 창업자 양성을 위한 2023년 함양군 농산물 가공 창업 교육을 개강했다.

이번 가공창업 교육은 HACCP 전문 교육기관인 한국농식품안전관리원 위탁교육으로 정덕화 대표 외 4명이 다음 달 6일까지 주 2회로, 농식품 생산ㆍ가공 창업 기술 교육 7회, 가공식품의 안전관리 기술 교육(HACCP 팀장교육) 3회로 진행된다.

지난 7일 첫날 교육에는 농식품트렌드 및 가공산업의 필요성, 농식품 창업의 이해 및 사업방향 설정 등에 대해 교육을 진행했다.

군은 이번 가공창업 교육을 통해 현재 가공업 및 창업 예정자들에게 농식품 생산ㆍ창업 전문기술 습득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가공기술과 전문 지식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는 교육생들이 있기에 함양이 더 발전할 수 있는 것"이라며 "10회의 교육 일정에 열정적으로 참여해 함양의 가공업을 선도해 나가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