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34 (목)
하동 엑스포조직위, 김해시 방문 유치활동
하동 엑스포조직위, 김해시 방문 유치활동
  • 이문석 기자
  • 승인 2023.02.06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석기 부시장 입장권 3000매 구매
관람객 유치ㆍ행사 홍보 적극 협력
하동 엑스포조직위가 지난 3일 김해시를 방문해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유치 활동을 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하동 엑스포조직위가 지난 3일 김해시를 방문해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유치 활동을 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재)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박완수 도지사ㆍ하승철 군수)는 지난 3일 김해시를 방문해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유치 활동을 전개했다고 6일 밝혔다.

박옥순 조직위 사무처장은 김석기 김해 부시장을 방문해 입장권 3000매 구매와 엑스포 기간 내 각종 행사의 하동 개최, 군 홈페이지 등에 엑스포 홍보를 건의했으며, 이에 대해 김 부시장은 적극적인 협조 의사를 밝혔다.

박 사무처장은 "도내 전 시ㆍ군과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상생협력 의지를 밝혔다.

김 부시장은 "김해시에서도 관람객 유치 및 엑스포 홍보 등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차(茶) 분야 최초의 정부 승인 국제행사인 2023하동세계차엑스포는 오는 5월 4일부터 6월 3일까지 31일간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라는 주제로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 등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