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3 (금)
건보공단, 연두 업무보고회 열어 소통
건보공단, 연두 업무보고회 열어 소통
  • 정석정 기자
  • 승인 2023.02.05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단 현 운영방향ㆍ핵심과제 공유
보험재정 안정화 등 4대 방안 마련
건보공단 부울경지역본부가 지난 2일 연두 업무보고회를 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건보공단 부울경지역본부가 지난 2일 연두 업무보고회를 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는 지난 2일, 지역본부에서 연두 업무보고회 및 현장소통 토론회를 실시했다.

이날 연두 업무보고회에는 강도태 이사장 및 장수목 지역본부장과 더불어 권역별 지사장 6명, 본부 담당부장 등이 참석해 부울경지역본부의 2023년 운영방향과 핵심과제를 공유하고 논의했다.

지역본부는 올해 4대 운영방향을, 보험재정 안정화, 예방ㆍ필수 건강안정망 강화, 초고령사회 대비 돌봄체계 강화, 기본 원칙에 충실한 경영혁신으로 정했다.

업무보고회를 통해 지사장들은 현장의 애로사항과 진행 중인 공단의 사업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나누고 이사장-현장 직원 간 대화 시간에는 장기 요양보험 제도를 주제로 심도 깊은 논의가 있었으며 제도 개선을 위해 공단본부와 지역본부 그리고 지사가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강도태 이사장은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단을 만들기 위해 개인정보보호와 내부통제 등에 있어 직원들이 만전을 기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이날 현장에서 전달된 직원들의 목소리는 본부 관련 부서에 전달돼 제도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로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