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36 (목)
온가족 즐기는 체험 신나는 `로봇랜드`로!
온가족 즐기는 체험 신나는 `로봇랜드`로!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3.02.05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봇랜드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로봇랜드로 250
어린이들이 체험관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어린이들이 체험관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경남마산로봇랜드(이하 로봇랜드)에서 방학의 마지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남녀노소 전부 즐길 수 있는 `가족오락관`과 함께 `포포와 함께 찰칵` 등의 이벤트가 이용객을 기다리고 있다.

방학의 끝을 잡GO, 로봇랜드로 고고고!

로봇랜드에서 이달 한 달 동안 마지막 방학을 즐길 수 있는 `방학의 끝을 잡GO ~ 로봇랜드로 고고고` 이벤트를 준비했다. 평일에 상시 운영되는 `포포와 함께 찰칵`과 주말 동안 운영되는 `가족오락관`, `로봇마차에서 찰칵`이다.

`포포와 함께 찰칵`을 통해 겨울시즌 로봇랜드의 마스코트인 포포와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드림광장의 포포마을과 가디언 로봇 앞 등 로봇랜드 전역에서 포포를 만날 수 있다. 특히 포포마을에서는 인공눈 효과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주말에 운영되는 `가족오락관`은 포포마을에서 오후 2시와 4시에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가족오락관임`은 로봇마차를 타고 등장하는 전문MC의 운영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게임을 통해 이용객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속담 이어말하기, 인물퀴즈, 생선이름 대기 등 간단한 게임부터 줄당기기, 줄넘기 등의 활동적인 게임도 준비했다.

`로봇마차에서 찰칵`은 `가족오락관` MC가 타고 온 로봇마차에서 진행되는 포토타임이다. `가족오락관`과 동시간대에 진행돼 게임과 함께 포토타임을 즐길 수 있다. `로봇마차에서 찰칵`은 안전상의 이유로 드라이브 체험은 불가하다.

가족오락관 게임에서 미니 줄당기기를 하고 있다.
가족오락관 게임에서 미니 줄당기기를 하고 있다.

친구 손잡고 로봇랜드로! 청소년 1+1 할인 혜택

지난 4일부터 청소년 이용객들을 위한 1+1 할인 혜택이 시작된다. 로봇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와 청소년 증명 서류 제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소년 1명이 정상가(3만 1000원)를 결제하면 동반 1인은 무료로 자유이용권을 받는다. 방학이 끝나기 전 친구 손을 잡고 할인 혜택과 함께 마지막 방학을 즐겨보자.

겨울시즌 `빙어잡이 체험`, `눈 내리는 포포마을`

겨울시즌 축제의 일환으로 계획된 `빙어잡이 체험`과 `눈 내리는 포포마을` 로봇랜드에서 상시 진행 중이다. `빙어잡이 체험`은 로봇토피아존 티파티 옆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뜰채를 사용해 빙어를 잡으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이 될 것이다. `눈 내리는 포포마을`은 마산에선 쉽게 볼 수 없는 눈을 볼 수 있다. 정해진 시각에 대형트리와 함께 눈을 맞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자.

아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로봇콘텐츠관

로봇랜드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로봇콘텐츠관이 로봇랜드 전역에서 운영 중이다. 대부분 체험관에 키 제한이 없기 때문에 어린아이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지난 3일 로봇랜드를 방문한 창원다나유치원 교사는 "아이들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공룡 로봇, 움직이는 로봇 등의 체험으로 너무 좋아했습니다. 따뜻한 장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라며 따뜻한 실내 체험관이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 맞는 콘텐츠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