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05 (금)
김해교육청, 새해 `맞춤형 교육복지` 다짐
김해교육청, 새해 `맞춤형 교육복지` 다짐
  • 김명일 기자
  • 승인 2023.01.03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직원 출근길 복나눔 행사
시무식서 장관 표창 등 시상
김해교육지원청 안태환 교육장이 지난 2일 시무식에서 1일 자 정기인사 발령자 임용장을 수여하고 교직원들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김해교육지원청 안태환 교육장이 지난 2일 시무식에서 1일 자 정기인사 발령자 임용장을 수여하고 교직원들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김해교육지원청은 계묘년 새해를 맞아 지난 2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출근길 `복`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복` 나눔 행사에서는 새해 첫 출근을 하는 직원들에게 올 한 해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복 과자`를 나눠 주고, 직원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해 전통놀이 체험을 하며 새해를 활기차게 출발했다.

이어 실시한 시무식에서는 지난 1일 자 새로 전입한 직원들을 소개하고, 지난해 업무유공에 따른 국무총리 표창, 장관 표창 등을 시상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공직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신규 공무원에게 환영과 축하의 마음을 담은 명함을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이 명함은 신규 공무원의 이직률이 높아지는 요즘 김해교육지원청에 소속감을 갖고 공무원으로서 자긍심을 느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전달했다.

안태환 교육장은 "생활 환경이 어려운 아이들에 대한 맞춤형 교육복지 실현, 심리적ㆍ정서적 안정을 통한 청소년 자살예방, 독서교육 활성화를 통한 기초학력 및 개인역량 증진, 아이톡톡ㆍ스마트단말기의 적극적 활용을 통해 교육 혁신을 이뤄 내자. 그리고, 조직 운영에서는 직원 모두가 스스로의 생각을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두려움 없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자"며 새해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