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21 (금)
양산 지역경제 버팀목 역할한 중소기업인 4인 표창
양산 지역경제 버팀목 역할한 중소기업인 4인 표창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3.01.01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자웅 포스텍전자ㆍ박종배 세광
손태호 동화TCAㆍ김진석 HT테크
금리 지원ㆍ해외 파견 우선 혜택
나동연(가운데) 양산시장이 `2022년도 양산시 우수 중소기업인`으로 선정된 4명의 대표이사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나동연(가운데) 양산시장이 `2022년도 양산시 우수 중소기업인`으로 선정된 4명의 대표이사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양산시(시장 나동연)는 지난달 30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코로나19 장기화, 경제 불황으로 기업의 경영상 어려움이 심화되고 있는 여건 속에서도 지역 경제 활성화에 공헌한 4명의 중소기업인에 대해 `2022년도 양산시 우수 중소기업인`으로 선정하고 표창패를 수여했다.

시는 매년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기술혁신 및 건전한 기업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이 큰 `우수 중소기업인`을 선정해 왔으며, 올해는 포스텍전자㈜ 구자웅 대표이사, ㈜동화TCA 손태호 대표이사, ㈜에이치티테크 김진석 대표이사, ㈜세광 박종배 대표이사로 총 4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기업 4곳은 평소 창조와 혁신을 통한 모범경영으로 신시장 개척, 기술혁신, 고용창출, 중소기업 발전 기틀 마련 등 지역 경제와 기업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향후 3년 동안 중소기업 육성자금 우대금리 지원과 국내외 전시회 참가 및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우선 선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계속되는 경기 침체 등 대내외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현장에서 꿋꿋이 자리를 지키며 양산 지역경제의 버팀목이 돼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 육성해 나가는 한편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정책을 추진해 나감으로써 양산시가 기업 하기 좋은 도시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