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18 (화)
"지역서 얻은 이익, 지역에 환원해야죠"
"지역서 얻은 이익, 지역에 환원해야죠"
  • 이대근 기자
  • 승인 2022.12.18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상의 회원사, 1억330만원 쾌척
기부 챌린지 골프대회 수익금 마련
지난 16일 진주상공회의소가 진주시청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하고 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16일 진주상공회의소가 진주시청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하고 사진을 찍고 있다.

진주상공회의소(회장 이영춘) 회원사 일동은 지난 16일 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2022 기부챌린지 상공인 골프대회` 수익금 1억 330만 원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소상공인ㆍ저소득층에 지원해 달라며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지역 중소기업의 화합과 지역경제에 활력을 부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통한 기업가 정신 실천을 위한 `2022 기부챌린지 상공인 골프대회` 행사 수익금으로, 법무보호복지공단 합동 결혼식,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진주기독육아원 운영비 후원, 그 외 소상공인 및 저소득층에 유용하게 지원된다.

이영춘 회장은 "지역사회에서 얻은 이익을 다시 지역에 환원하는 차원에서 회원사 일동이 기부 챌린지에 뜻을 모아 적극 동참하게 됐다. 경제 불황으로 힘든 시기지만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서로 돕고 보살피는 지역사회가 되도록 앞장 서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규일 시장은 "기부해 주신 소중한 성금은 기탁자의 뜻에 따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잘 사용토록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