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21 (금)
BNK경남은행 `디지털 시대 고객만족` 추진
BNK경남은행 `디지털 시대 고객만족` 추진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12.04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엔젤 힐링연수` 실시
"고객 사랑 받도록 최선"
BNK경남은행은 2일 본점 대강당에서 `CS엔젤 힐링연수`를 실시했다.
BNK경남은행은 2일 본점 대강당에서 `CS엔젤 힐링연수`를 실시했다.

BNK경남은행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CS엔젤 양성과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지난 2일 본점 대강당에서 `CS엔젤 힐링연수`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엔젤은 각 영업점의 최일선에서 고객 응대 업무를 리드하는 직원으로 친절 문화를 전파하는 역할을 한다.

힐링연수에 참여한 각 영업점 소속 CS엔젤 120여 명은 변화하는 CS트렌드에 대한 의견과 영업 현장에서의 고객 소리 등에 대해 논의했다.

또 외부 전문가로부터 `디지털 시대의 고객만족`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듣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김해금융센터 조민경 대리는 "오늘 받은 연수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만족시키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CS엔젤 직원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BNK경남은행이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 이정원 상무는 "금융의 다양화와 고급화로 은행을 이용하는 고객의 눈높이가 많이 높아졌다. BNK경남은행은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수준 높은 응대와 금융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해왔다. 디지털시대에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친절함과 따뜻함이 금융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