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14 (토)
문화도시 김해 올 한 해 발자취 돌아보다
문화도시 김해 올 한 해 발자취 돌아보다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2.12.04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문화도시센터 박람회
성과 공유ㆍ정홍일 콘서트
지난 10월 열린 `2022 문화도시 박람회 & 국제 컨퍼런스`에서 운영된 문화도시김해 부스 현장 모습.
지난 10월 열린 `2022 문화도시 박람회 & 국제 컨퍼런스`에서 운영된 문화도시김해 부스 현장 모습.

(재)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도시센터가 지난해 법정문화도시 선정 이후 해마나 1년의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에 열리는 행사는 2022년 올 한 해 문화도시 김해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문화도시김해 박람회`로 오는 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 로비에서 열린다. 이어 7시에는 문화도시 김해 홍보대사 정홍일과 함께하는 `부르다 콘서트`가 마루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문화도시 김해 박람회는 지난 1년간의 사업 결과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로 김해 시민과 함께한 2022년 사업의 성과들이 담긴 사진과 영상, 프로그램 책자 등이 전시된다.

또한, 오후부터 진행되는 부르다 콘서트는 `with 정홍일&friends`라는 부제와 같이 김해 문화도시 홍보대사 정홍일과 싱어게인 `요아리`, `최예근`도 함께 출연해 그 어느 해보다 풍성한 무대가 될 것이며, 특히 가수 정홍일 밴드 결성 이후 첫 무대로 `스틸레인`과 `하늘을 달린다` 등의 다양한 곡들로 김해시민을 맞을 예정이다.

김해문화도시센터 관계자는 "이번 문화도시김해 박람회를 통해 2022년 올 한해 문화도시 사업의 성과를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앞으로 문화도시 김해를 더 많은 시민이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