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3 21:16 (토)
"도민 걷기운동 중요성ㆍ장점 알릴 것"
"도민 걷기운동 중요성ㆍ장점 알릴 것"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2.12.04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매일ㆍ(재)대한걷기연맹
걷기운동 확산ㆍ홍보 업무협약
4일 정창훈 경남매일 대표이사와 이강옥(왼쪽) 대한걷기연맹 회장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4일 정창훈 경남매일 대표이사와 이강옥(왼쪽) 대한걷기연맹 회장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경남매일신문(주)(대표이사 정창훈)과 (재)대한걷기연맹(회장 이강옥)은 시민 건강 증진과 걷기운동 확산을 신장하고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4일 경남매일신문(주) 사무실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정창훈 경남매일 대표이사와 이강옥 대한걷기연맹 회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협력 사업 추진 방안을 논의하는 간담회에 이어 양 기관 주요 업무 공유,협약서 서명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양 기관은 각자 보유하고 있는 자원과 역량을 바탕으로 걷기를 통한 건강하고 행복한 삶 관련 기획기사 제작 및 서적 출판 등 지역 걷기 운동 확산을 위해 전략적 업무제휴 관계를 유지하기로 했다.

또한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자문ㆍ홍보 및 업무 교류 △지역 걷기행사 공동 참여 및 수익사업ㆍ홍보 △걷기 실천을 위한 캠페인 및 홍보행사 추진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강옥 대한걷기연맹 회장은 "우리가 얼마나 부지런히 걷느냐에 따라 생명곡선을 얼마든지 달라지게 할 수 있다. 경남매일과의 협약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걷기운동의 중요성 및 장점 등을 널리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