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01 (토)
"창원대 새로운 도약 위해 힘 모을 것"
"창원대 새로운 도약 위해 힘 모을 것"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12.01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대 발전후원회, 기금 쾌척
영성조경 등 3곳서 3500만원
영성조경ㆍ공인회계사송정아회계사무소ㆍ(주)효성테크가 지난달 30일 창원대학교에 대학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영성조경ㆍ공인회계사송정아회계사무소ㆍ(주)효성테크가 지난달 30일 창원대학교에 대학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창원대학교는 지난달 30일 대학본부에서 강경숙 (주)영성조경 대표이사, 송정아 공인회계사송정아회계사무소 대표 회계사, 김호규 (주)효성테크 대표이사의 대학발전기금 기탁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창원대 발전후원회의 부회장인 강경숙 대표이사와 송정아 회계사, 이사인 김호규 대표이사는 이날 후학 양성과 대학 발전을 위해 써 달라며 각각 1500만 원, 1000만 원, 1000만 원의 대학발전기금을 이호영 총장에게 전달했다.

기탁식에는 창원대 이호영 총장과 김종철 대학발전협력원장, 창원대 발전후원회 정영식 회장(범한그룹 회장), 정선태 이사(토탈환경산업(주) 대표이사)와 대학발전기금을 출연한 3명의 임원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탁식에 함께 한 창원대 발전후원회 정영식 회장과 정선태 이사 역시 각각 4억 원의 대학발전기금 기탁 약정, 2000여만 원의 대학발전기금을 기탁한 바 있다.

기탁식을 위해 창원대를 방문한 발전후원회 임원진은 "비수도권 유일 특례시인 창원특례시의 하나뿐인 국립고등교육기관 창원대는 지역 발전을 이끄는 인재 양성과 산학연관 협력 등의 공공성ㆍ책무성을 다하고 있으며, 국책사업 등 재정 확충과 이를 통한 미래혁신 교육공간 조성 등의 많은 성과를 비롯해 눈부신 발전을 일궈내고 있다. 발전후원회도 그 위상과 명성에 걸맞은 역할과 창원대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하나 된 힘을 모아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