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23 (토)
BNK 경남은행 더 아트ㆍ갤러리 카드 출시
BNK 경남은행 더 아트ㆍ갤러리 카드 출시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11.30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아람ㆍ김선옥 작가 작품 선정
모바일ㆍ인터넷 뱅킹 발급 가능

BNK경남은행이 현직 작가의 작품을 카드 디자인에 반영한 신상품 2종을 내놨다.

BNK경남은행은 `The Art Card & The Gallery Card`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The Art Card & The Gallery Card는 신진 작가들의 작품 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에코락갤러리 작품들 중 BNK경남은행 임직원 사전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된 이아람 작가의 `Everything is for love` 작품과 김선옥 작가의 `파라다이스 3` 작품이 카드 디자인으로 적용됐다.

The Art Card는 하얀 배경에 앙증맞은 하트 모양의 캐릭터와 문구가 새겨져 있다.

전 주유소 60원 할인, 백화점ㆍ대형 할인점ㆍ학원 5% 할인, 이동통신 요금 자동이체 3% 할인, 영화 인터넷 예매 2000원 할인 등 혜택이 있는 `할인형`과 금융상품 캐시백, 국내 신용판매 이용액 0.5% 캐시백, 쇼핑 업종 0.5% 추가 캐시백 등 혜택이 있는 `캐시백형`으로 나뉜다.

The Gallery Card는 새파란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초록 나무 아래에서 화목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족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전국 할인점ㆍ백화점ㆍ병/의원ㆍ약국ㆍ학원업종 5% 할인, 도시가스요금ㆍ전기요금 카드자동납부 시 5% 할인, GS칼텍스 주유소 리터랑 60원 할인,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TOP포인트 적립 등이 있다. The Art Card & The Gallery Card는 가까운 BNK경남은행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모바일뱅킹ㆍ인터넷뱅킹,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할 수 있다.

카드사업부 최금렬 부장은 "최근 영화와 만화 캐릭터뿐만 아니라 미술 작품 등도 카드 디자인으로 활용돼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he Art Card & The Gallery Card는 현직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작가의 작품이 카드 디자인으로 적용됐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