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19 (목)
계룡초, 경남씨름선수권대회 우승!
계룡초, 경남씨름선수권대회 우승!
  • 경남교육청
  • 승인 2022.11.29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룡초등학교(교장 이혜영)는 씨름부는 11월 25일(금) 창원시 서원곡 씨름장에서 진행된 제50회 경남씨름선수권대회에서 단체전 우승, 개인전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계룡초등학교는 작년에 진행된 제49회 경남씨름선수권대회에서 아쉽게 준우승에 머문 이래 절치부심하여 올해 대회에서 결국 단체전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북성초, 충무초를 차례로 꺾으며 결승에 진출한 계룡초등학교는 결승전에서 교방초등학교를 만나 치열한 접전 끝에 4:2로 꺾으며 우승을 차지하였다.

한편 개인전에서는 5학년 김유민 학생과 이승환 학생이 각각 청장급(-50kg), 장사급(-120kg)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두었고, 소장급(-45kg)에서 정기욱 학생이 은메달을 획득하였으며, 이어 6학년부 장사급(-120kg)에서 이태현 학생, 소장급(-45kg)에서 정윤빈 학생, 용장급(-55kg)에서 김서준 학생이 동메달의 값진 성과를 얻었다.

이혜영 교장은“그동안 열심히 훈련하였기 때문에 학생들이 좋은 성과를 거둘 것이라 생각하고는 있었지만 이렇게 단체전 우승의 성과를 얻게 되어 기쁘고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씨름을 통해 많이 배우고 성장하는 우리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칭찬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우게 된 계룡초등학교 학생 선수들은 이 경험을 바탕으로 다음 대회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