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54 (금)
한 해 농사 마무리… 왁자지껄 추억 더하기
한 해 농사 마무리… 왁자지껄 추억 더하기
  • 이대형 기자
  • 승인 2022.11.28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읍 주민자치회 주관
공룡나라 두레-팜 팜파티
고성읍 주민자치회가 개최한 `공룡나라 두레-팜 팜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고성읍 주민자치회가 개최한 `공룡나라 두레-팜 팜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고성읍 주민자치회(회장 정진교)는 한 해 농사를 마무리하기 위해 개최한 공룡나라 두레-팜 팜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8일 밝혔다.

고성읍 주민자치회 주관으로 공룡나라 두레-팜에서 개최된 팜파티 행사는 소리샘밴드, 전자바이올린 공연, 떡메치기, 제기차기, 투호놀이 등 민속놀이와 생김치ㆍ수육, 군고구마 시식에 이르기까지 군민 200여 명 모두가 즐기는 행사들로 이뤄져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팜파티란 농장을 뜻하는 팜(Farm)과 파티(Party)의 합성어로 농장 주인이 소비자를 초대해 먹을거리 및 농산물 판매, 공연, 체험 등을 하는 행사를 말한다. 행사가 끝난 후 지난 9월 고성읍 주민자치회 위원들이 함께 심은 배추를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나눔 행사까지 이어져 더욱 뜻깊은 하루가 됐다.

정진교 회장은 "팜파티의 활기차고 따스한 분위기 덕분에 고성읍 주민자치회도 주말에 좋은 추억을 쌓은 것 같다"고 전했다.

자녀와 함께 팜파티에 참여한 고성읍 주민은 "홍보 자료를 보고 시간을 내 찾아왔는데 지난 오구오구 프리마켓 행사에 이어 팜파티 행사도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가 많아 즐거웠다"며 "앞으로 고성읍 주민자치회의 행보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