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4:32 (금)
사랑으로 버무린 김장김치 `나눔 확산`
사랑으로 버무린 김장김치 `나눔 확산`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11.21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행사
1020박스 저소득층ㆍ복지시설 전달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21일 김장담그기 행사 후 참가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21일 김장담그기 행사 후 참가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창원특례시는 21일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2022년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창원용지문화공원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장담그기 행사는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전태완)가 실시하는 나눔행사로 김장김치 1020박스(1박스 7㎏)를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5개 구청 저소득세대와 복지시설 등에 전달됐다.

특히, 올해 사랑의 김장김치는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단체협의회 회원, 좋은데이 나눔재단 직원, 밝은사회국제클럽 회원 등 230여 명의 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정성스레 직접 김장을 버무리고 박스를 포장해 나눔을 실시했다.

전태완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은 "바쁜 일상 중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여해 준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봉사와 나눔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종필 복지여성보건국장은 "경기 침체로 어려운 가운데 매년 김장나눔 행사를 위해 후원해주는 좋은데이 나눔재단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이웃사랑 나눔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