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10 (토)
한 사람 선한 영향력 이어 기부하며 지역사회 불 밝혔죠
한 사람 선한 영향력 이어 기부하며 지역사회 불 밝혔죠
  • 박춘성 기자
  • 승인 2022.11.08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민우 NC 다이노스 선수 성금 기탁
김쌍식 제빵사 사연으로 인연 이어져
청소년 1명 당 50만원씩 장학금 전달
NC다이노스 박민우 선수가 김쌍식 제빵사의 사연을 접한 뒤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500만 원을 기탁했다.
NC다이노스 박민우 선수가 김쌍식 제빵사의 사연을 접한 뒤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500만 원을 기탁했다.

NC 다이노스 박민우 선수의 기탁금이 남해군 행복베이커리 김쌍식 제빵사를 거쳐 남해군 청소년 10명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됐다.

남해군은 지난 7일 김쌍식 제빵사와 초록우산재단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기탁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훈련 일정 등으로 바쁜 박민우 선수를 대신해 NC다이노스 마케팅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박민우 선수는 지난 8월 행복베이커리 김쌍식 제빵사가 아이들을 위해 꾸준히 기부하고 있는 사연을 접한 뒤, 지난 8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500만 원을 기탁한 바 있다.

이후 김쌍식 제빵사는 NC다이노스의 초청으로 시구자로 나서는 등 인연을 이어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박민우 선수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친 김쌍식 제빵사와 함께 더 뜻깊은 곳에 기부금을 사용하고자 논의했고, 김쌍식 제빵사의 의견으로 남해군 10명의 청소년들에게 각각 5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김쌍식 제빵사의 선한 영향력이 박민우 선수의 기부로 이어졌고 다시 김쌍식 제빵사를 통해 몇 겹의 아름다움이 돼 다시 남해까지 올 수 있었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NC다이노스 마케팅팀은 "아이들을 위해 내년에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며,여러 활동으로 뜻깊은 시간을 아이들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쌍식 제빵사는 "지난 8월 시구자로 초대받아 40여 명의 아이들과 함께 NC야구장에 방문해 매우 기뻤다"며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은 아이들을 위해 봉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