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46 (토)
홍태용 시장 "경영혁신 기업 지원할 것"
홍태용 시장 "경영혁신 기업 지원할 것"
  • 박슬옹 기자
  • 승인 2022.11.08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중소기업대상 수상 축하
디에스피 등 8개 기업 초청
홍태용(왼쪽 다섯 번째) 김해시장이 경남중소기업대상 수상기업 대표들을 초청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홍태용(왼쪽 다섯 번째) 김해시장이 경남중소기업대상 수상기업 대표들을 초청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8일 시장실에서 제26회 경남중소기업대상 8개 수상기업 대표들을 초청해 수상을 축하했다.

지난달 26일 경남테크노파크에서 개최된 제26회 경남중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6개 부문 13개 수상기업 중 김해지역은 4개 부문 8개 기업이 수상하며 도내 최다 수상 지역이 됐다.

부문별 수상업체는 △기술혁신 부문 ㈜디에스피(대표 김진형), ㈜쇼우테크(대표 김상우), 실버스타케미칼㈜(대표 정철경) △수출 부문 신세기메디텍㈜(대표 백승관), ㈜엔티텍(대표 김용덕) △여성기업 부문 ㈜뉴트리어드바이저(대표 이지혜), ㈜부에노컴퍼니(대표 이선희) △특별상 부문 ㈜타누스(대표 이영기)이다.

홍태용 시장은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에 앞장서 온 우리 지역 기업들이 경남중소기업대상 수상을 통해 인정받아 기쁘고 다른 기업체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더 많은 기업들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고 밝혔다.

한편, 올해 26회를 맞은 경남중소기업대상은 지난 1996년부터 경남도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남은행, 경남신문 등 지역 중소기업 지원 대표기관들이 함께 매년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으로 우수한 성과를 창출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중소기업과 장기재직자를 발굴해 수여하는 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