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6 08:19 (화)
"김해 우수 제품 알리며 판로 개척 힘써요"
"김해 우수 제품 알리며 판로 개척 힘써요"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2.11.08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생명진흥원, 메가쇼 참여
엠테크원 등 19개 기업 구성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이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진행하는 국내 최대 전시회 `2022 메가쇼 시즌 2` 김해 단체관으로 참여한다.

이번 전시는 김해시 중소기업 우수제품과 특산물을 전시회에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홍보, 대형 유통사는 1:1 구매상담회로 판매 시장 개척에 목적을 두고 있으며, 엠테크원 (대표 노민용), 인센디오 주식회사(대표 최정운) 등 김해시 19개의 중소기업과 창업기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는 온ㆍ오프라인으로 김해 제품을 알리기 위해 `메가쇼ON김해(메가쇼온김에)`이란 전시 슬로건을 제작했으며 `슬기로운 겨울 생활`이란 타이틀로 라이브커머스를 운영한다.

`슬기로운 겨울 생활` 라이브 커머스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운영되며, 전시에 참여하는 기업 중에서 ㈜비엔테크(대표 방용휘), 디파레타㈜(대표 조기용) 등 10개의 기업이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 동안 온라인 소비자와 만난다.

홍성옥 진흥원 원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얼어붙은 내수 시장에서 활로를 모색하고 김해 우수 제품을 알리며, B2B에서도 큰 성과가 이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으로 지역 내 기업의 판로를 개척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 정책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