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0:41 (수)
"전국 궁도인 화합의 장 쏘다"
"전국 궁도인 화합의 장 쏘다"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2.10.19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장기 남녀궁도대회
14개 시ㆍ군 1180여명 참여
단체전 담양 무위전 우승

밀양시는 호국의 고장 밀양에서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제3회 밀양시장기 전국남녀궁도대회`가 밀양시국궁장에서 성황리에 열었다.

이번 대회에는 총 14개 시ㆍ군에서 1180여 명 선수가 참가해 단체전 및 개인전(노년, 장년, 여자부)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의 결과, 단체전에서는 담양시 무위정이 우승을 차지했고, 함안 백이정의 이순주 씨가 노년부 1위(15중), 김천 김산정의 박동수 씨가 장년부 1위(15중), 함안 백이정의 조이분 씨가 여자부 1위(14중)를 각각 차지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결실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영남의 허브도시 밀양을 찾아주신 전국의 궁도인들을 환영한다. 이번 대회를 통해 궁도인으로서 자긍심을 더욱 고양시키는 계기와 함께 궁도인의 친목과 화합의 장이 됐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밀양시는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밀양을 찾는 스포츠인들의 스포츠 활동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밀양시는 배드민턴 대회를 비롯한 국내 정상급 다양한 종목별 스포츠대회를 사계절 내내 개최하면서 전국의 스포츠인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고, 이를 통해 지역경제 유발 효과와 함께 밀양 지역브랜드 홍보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