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9:06 (화)
"게임문화, 긍정적 재미 주기 위해 노력"
"게임문화, 긍정적 재미 주기 위해 노력"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2.10.13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메피스토왈츠` 톱 3 선정
`대구X엔젤 인디 게임` 참가
수상 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플레이메피스토왈츠 홍미남 (오른쪽 두 번째)대표.
수상 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플레이메피스토왈츠 홍미남 (오른쪽 두 번째)대표.

경남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영덕)이 운영하는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이하 센터)의 입주기업 플레이메피스토왈츠가 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 주최의 `2022 대구X엔젤 인디 게임 페스티벌`에서 일반부 제작 부문 TOP3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2022 대구X엔젤 인디 게임 페스티벌`은 대구 기업인 엔젤게임즈가 주관하고 대구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한 공모전으로 인디 게임 제작 문화 활성화와 게임 산업 기반 확장을 위해 올해 처음 개최됐다.

플레이메피스토왈츠는 `게임 문화를 통해 세상에 긍정적인 재미를 전달한다`라는 목표로 PC게임을 주력으로 해 콘솔과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을 개발 중인 1인 기업이다. 본 기업이 공모전에 출품한 게임은 뛰어난 그래픽 표현을 강점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홍미남 플레이메피스토왈츠 대표는 "센터의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안정적인 환경에서 게임 개발을 할 수 있었다"며 "지금까지 자사의 다양한 수상경력을 토대로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인디 게임 콘텐츠를 발굴해 또 한 번 성장할 기회가 됐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덧붙여 "지속적으로 게임을 개발하고, 출시하기 위해서 1인 개발을 선택했기 때문에 계속해서 신규게임을 개발해 세계를 대상으로 한 게임 어워드 핵심 부문에서 수상하는 것을 목표한다. 앞으로도 "게임`이라는 문화로 세상에 긍정적인 재미를 주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