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25 (금)
양산신도시 LH1단지 `입주민 행복 행사`
양산신도시 LH1단지 `입주민 행복 행사`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2.10.06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건소서 어르신 무료 결핵 검사
올바른 걷기운동 자세도 배워
양산신도시 LH아파트1단지 내에서 환경정화 활동 캠페인 행사를 하고 있다.
양산신도시 LH아파트1단지 내에서 환경정화 활동 캠페인 행사를 하고 있다.

양산신도시 LH아파트1단지(센터장 허태남)는 10월의 풍성한 가을의 계절을 맞아 지난 5일 알찬 하루를 보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오전부터 양산시보건소에서는 65세 어르신들을 위해 무료 결핵 검사를 진행해 많은 주민들이 참여, 건강을 확인했다.

또한 노인회에서는 노인의 날이 공휴일인 관계로 오후 2시 의미 있는 행사로 아파트를 위한 봉사활동으로 운동도 하고 환경도 지키는 환경정화 캠페인 행사에 앞장섰다.

이날 양산시 가족센터에서 `건강도 OK 환경도 OK`라는 주제로 올바른 걷기운동 자세 배우기 행사를 주관해 참석자에게 간식을 제공하며 단지 내 정화 캠페인 행사에도 함께했다. 노인회에서는 올바른 걷기운동으로 아파트 단지 정화 활동을 하면서 어른으로서 모범을 보였으며, 앞으로 민원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어깨띠ㆍ피켓으로 캠페인 홍보 행사를 분기별로 진행하기로 했다.

오후 4시부터는 LH에서 지원하는 신나는 예술여행 문화순회사업에 선정된 전통한류 `바람불다` 공연을 단지 내 야외 광장에서 펼쳤으며, 100명 이상의 많은 주민들이 참여했다. 질 높은 공연으로 관중들의 환호성은 물론 공연자와 관객이 함께 덩실덩실 어깨를 맞대며 어우러진 신나는 가을 문화행사가 됐다.

양산신도시 LH1단지 주거행복지원센터 허태남 센터장은 행사를 마치고 입주민들께서 전하는 감사 인사에 미안해하며 그동안 코로나로 중단됐던 문화 행사 등과 커뮤니티 활동을 향후에는 좀 더 적극적으로 추진해 입주민들의 행복한 주거 복지와 문화생활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